NEWS & TALKS 뉴스 & 톡

ReDI Impact 레디뉴스 현장크리틱 [ReDI Impact] 창간호 「세상을 바꾸는 데이터와 지식」 발행

등록일: 2016.05.03, 조회: 276

ReDI Impact] 창간호 「세상을 바꾸는 데이터와 지식」 발행

 

(사)글로벌발전연구원 ReDI는 지난 3월 창립 5주년을 맞아 뉴스레터 <ReDI Impact> 창간호를 발간하게 되었습니다. ReDI Impact는 연구자, 정책 결정자, 현장사업 담당자를 비롯한 다양한 국제개발협력분야 파트너들에게 증거에 기반한 지식을 공유하고 국제개발협력 분야의 살아있는 현장의 소리를 전달하는 계간 뉴스레터입니다.  

 

ReDI Impact 1호는 ‘세상을 바꾸는 데이터와 지식’이라는 주제로 구성하였습니다. 교육분야 데이터 혁명의 현실을 되묻는 인사이트, 에티오피아 현장에서 진행되는 CLTS 현장 이야기, SDGs와 데이터혁명에 대한 소개, 레디의 연구성과를 집약한 Revisiting ReDI's Research가 게재되었습니다. 뿐만아니라 국제개발협력분야의 연구 및 평가에 대한 동향까지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새로운 지식협력의 길을 열고자 노력하는 첫걸음인 ReDI Impact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앞으로의 길도 함께해주시길 기대하겠습니다!

  

main      

TOP
Re-shaping
Development Institute
(04516) 서울특별시 중구 서소문로 89-15, 802호(KC타워) 대표전화02-322-9110 대표메일redi@redi.re.kr
© 2014-2024 Re-shaping Development Institute (ReDI)